1970년 8월 설립된 LG이노텍은 국내 최초의 종합 전자부품기업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모바일, 디스플레이, 반도체, 자동차, IoT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는 핵심소재 및 부품의 개발 및 생산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당사의 사업영역은 광학솔루션, 기판소재, 전장부품, 전자부품 등으로 세분화되며, 특히 스마트폰용 카메라모듈, 디스플레이용 서브스트레이트, 포토마스크, 통신용 반도체 기판 등의 제품 카테고리에서 특화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당사는 국내를 넘어서 해외 14개국에 사업장을 구축하고 있으며, 글로벌 고객사에 당사의 제품을 공급하며 글로벌 소재·부품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자석 전문 기업인 성림첨단산업과 협력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자석 세기를 자랑하는 '친환경 마그넷'을 개발하기도 하였다.
2022년 LG이노텍은 대표 사업인 카메라 모듈과 고성능 반도체용기판 생산을 확대하기 위해 경상북도 구미 공장에 1조 4000억원의 투자를 진행한다. 투자를 통해 카메라 모듈 제조시설을 확장하고 새로운 미래 먹거리로 삼은 플립칩 볼그리드어레이(FCBGA)의 생산시설도 새로 구축할 예정이다.
대표브랜드 및 사업구성
제조
스마트폰용 ToF 포토마스크, 반도체 기판
유통
10개 글로벌 판매 거점 운영
LG이노텍의 연봉은 어떻게 될까요?
LG이노텍 복지를 알아봐요
LG이노텍은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해서는 혁신의 주체인 구성원이 행복해야 한다’는 기본 철학 아래 구성원 각자가 자신의 주도성과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최대한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구성원의 의견을 청취할 수 있는 제도를 운영함으로써 회사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본인 의료비 지원금액 상향, 주택 융자금 상향, 난임치료비 지원, 육아휴직 기간 확대 등 일부 제도를 신설 또는 지속 보완하는 등 구성원의 자부심이 넘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