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쉘위헬스 입니다.

이번에 알아볼 기업은 스타벅스커피코리아 입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어떤기업일까요/?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1997년 신세계그룹과 미국 스타벅스의 50:50 합작으로 설립됐다. 이화여대 앞에 오픈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국 126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강력한 브랜드 파워 및 충성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2018년 기준 최근 3년간 매년 매출 1조 원의 신기록을 기록하며 폭발적으로 성장했다. 영업이익도 2년 연속 1천억 원 달성의 성과를 냈다. 재무성과 뿐만아니라 일자리 창출 측면에서도 뛰어난 성과를 내고 있다. 경력단절여성, 장애인 일자리 창출 등 사회적약자 지원에 힘쓰며, '2018 좋은 일자리 대상'에서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현재 전국 스타벅스커피코리아 매장에는 360명의 장애인 바리스타가 근무하고 있다.

 

스타벅스 커피코리아의 포인트 제도

 

당사는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동 제도하에서 고객들은 당사의 영업점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포인트를 쌓게 되며, 이 포인트가 기준점 이상 적립되면 포인트를 무료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는 고객에 중요한 권리를 제공하므로 별도의 수행의무에 해당한다. 거래 가격의 일부가 통계적 분석을 통해 결정된 공정가치에 기초하여 포인트에 배부되고, 포인트가 사용될 때까지 계약 부채로 인식됩니다. 수익은 고객이 포인트를 사용해서 제품을 제공받을 때 인식된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연봉은 어떻게 될까요??

명확히 확인된 금액은 없으나 3600정도 금액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무엇을 판매하는 기업일까요?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의 커피 전문 회사로, 국내에서는 1999년 이대앞 1호점을 시작으로 커피점 운영을 시작했다. 모든 매장을 직영으로 운영하며, 하루 평균 3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전달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오고 있다.

1위음료 및 MD상품100.0%
음료판매, 관련 용품 도소매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인재상 알아봐요,

  1. 01
    COFFEE MAN
    커피에 대한 지식과 열정을 가진 사람으로 끼가 넘치며 커피를 좋아하고 또한 우리의 경영이념을 사랑하는 항상 최고를 지향하는 인재
  2. 02
    CULTURE MAN
    우리의 사업이 제3의 공간을 제공하는 문화사업임을 잘 알고 문화콘텐츠를 창조하고 전파할 수 있는 사람. 즉, 우리가 하는 일이 비록 작은 원두에서 출발했지만 문화라는 진정으로 큰 의미를 지녔음을 알고 그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인재
  3. 03
    CUSTOMER MAN
    우리의 미래를 결정하는 것이 바로 고객이라는 점을 잘 알고 고객의 입장이 되어 고객의 호기심을 이해하고 배려하며 존중할 줄 아는 사람으로 자신이 지닌 지식과 열정으로 고객 또는 타인을 만족시키는 인재

 

 

 

 

 

 

 

스타벅스커피코리아의 복지 알아봐요

 

 

 

 

 

 

 

 

 

 

 

 

스타벅스 브이로그 보고가세요

https://youtu.be/iez2Zjgk2sY

 

 

 

 

 

 

반응형